갤럭시투자그룹과 함께 현명한 투자하기

2021. 5. 17. 15:03카테고리 없음

#갤럭시투자그룹 #갤럭시투자 #주식 #증권 #재테크 #주식초보 #주린이 #무료리딩 #무료체험 #무료방

오늘도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주말은 알차게 잘 보내셨나요??

주말 내내 비가 내려서 저는 하루 종일 집에 박혀 있었네요.

비도 비지만 날씨가 너무 습해서 환기를 시켜도 답답하더라고요..

이제는 정말 에어컨 없이 못 살 것 같네요.

최근 들어서 비트코인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비트코인으로 투자했었는데

비트코인 자체가 너무 상승, 하락이 심하게 요동치면서

큰 손실의 피해를 보게 되어서 멘탈이 나간 적이 있었답니다.

그러다 시작한 게 '갤럭시투자그룹'과 함께 투자를 하게 되었죠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많고 다양한 투자 기업이 존재했었는데

그중 갤럭시투자그룹을 선택한 까닭은 단순하다고 볼 수 있지만 무시할 수 없죠

바로 투자 기업에서의 네임이 컸기 때문인데요.

이름을 좀 날린 기업이어야 심리적으로 안심할 수 있다고 할까요??

아무래도 이름이 없는 기업과 이름이 있는 기업의 차이는 다르니까요.

추가로 갤럭시투자그룹은 국내 2000여곳 이상의

유사투자자문업체중에서 유일한 외감법인 회사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1위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기 때문이에요.

64만 명의 고객이 인정하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실적들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하고 있기 때문에 저와 같은 개인투자자들이

갤럭시투자그룹을 믿고 선택할 수 있게 도움이 된 것 같네요.

 

이번에 갤럭시투자그룹 리딩방에서 추천해 주신

"카스" 종목이 61% 수익이 나왔어요 :)

회원들에게 종목 추천을 해주면서

상황에 따른 대응법, 증권 정보, 관련 이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리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가분께서 매수 지점, 매도 지점까지 다 알려주시니

주식 초보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수익률이 보여주고 있죠?

 

저는 몰랐었는데 유튜브에서도 추천해 주신 종목이었네요.

유튜브 채널에서도 불특정 다수인들에게

종목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면서 전문성을 인정받았는데요.

갤럭시투자그룹은 무려 11만 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채널로

유튜브 플랫폼에서 꽤나 큰 영향력을 뽐내는 것 같더라고요.

실시간으로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고 갤럭시투자그룹만의

체계가 잡혀 있기 때문에 저는 매일 영상 시청하고 있어요.

다 돈이 되는 정보들이고 무료 영상인데 안 볼 이유가 없잖아요?

주식을 처음 접한 주식 초보 분들은

대한민국 주식 시장에 대한 맞춤 컨설팅과

다양한 주식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는

갤럭시투자그룹과 함께 투자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현재 갤럭시투자그룹에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무료 체험방을 통해

경험을 쌓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http://asq.kr/Rbz7e3zuHXYhb

★여의도 증권가 일타강사 최선생★

불법광고시 민사소송 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