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주식 투자 수익 코렌(feat. 갤럭시투자그룹)

2021. 5. 27. 15:59카테고리 없음

#투자 #수익 #주식 #갤럭시투자그룹 #코렌 #종목 #매도 #투자그룹 #투자수익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

아침부터 많은 양의 비가 내려서 텐션이 다운된 으누입니다..

요즘 들어 비가 부쩍 자주 내리는 것 같은데요..

어릴 적엔 감성에 빠져 비가 내린다고 하면 마냥 설레고 좋았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생각이 바뀌게 되네요.

비만 내렸다 하면 온몸이 쑤시고 피로하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주말이 다가온 만큼 마냥 다운되어 있을 수많은 없죠

주말을 생각하며 기운차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웃님들은 퇴근하시면 주로 뭐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취침?? 독서?? 헬스?? 저야 뭐 늘 그렇듯 주식 투자에 빠져 살고 있죠

지금 같이 어려운 경제 시대에서 제 월급만으로 생활하기 힘들고 벅차더라고요.

그래서 제2의 수익을 내고자 시작하게 된 게 주식 투자인데요.

투자를 하면서 느낀 점이 뭐냐면 돈을 모으려고 한다면

주식 투자 같은 재테크는 필수로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은 실제로 13일 날 애널리스트 분께서 추천해 주셔서

매수했던 단기매수 코렌이 62% 투자 수익을 실현했네요 :)

 

주식 투자가 쉽다면 누구나 수익내기 쉽겠죠

모든 게 내 뜻대로 흘러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주식이라는 것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작년 시장의 경우 워낙에 말이 많았던 만큼

좋은 시장이었기에 누구나 쉽게 투자해보려고

시작하신 분들이 많았지만 오히려 쉽게

얕잡아보다 손실 보신 분들도 꽤 많답니다.

저 역시 처음 투자했을 때 이론 공부만 바짝 하고 시작을 했는데

처음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정보나 아는 것이 없어서

결국 큰손실의 맛을 보게 되어 멘탈이 나간 적이 있었어죠

그래서 더욱 꼼꼼히 따져가며 알아보고 알아본 게

갤럭시투자그룹이었고 단언컨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갤럭시투자그룹은 무려 11만 명이 넘는 큰 규모의 채널인데

주식에 관한 기초 지식, 주린이들을 위한 차트 보는 법까지 해서

많은 노하우들을 알려주는 애널리스트 분들의 영상이

실시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기 때문에

저는 놓치지 않고 꼭 챙겨 보고 있어요.

투자를 하면서 나의 투자 성향이란 걸 생각해 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갤럭시투자그룹은 투자자의 맞는 투자 성향을

파악해 준다는 것에 신선하고 새롭다고 생각을 했어요.

확실히 성향을 파악하여 투자자의 투자 스타일에 맞게

투자를 하게 된다면 수월하게 투자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저도 들어가 있는 카톡 방 하나 추천드려요~

실시간 종목 추천/리딩/이슈되는 정보들 무료 공유되는 카톡 방이니까

주식초보, 주린이 분들에게 도움 많이 되실 거예요.

http://sktcloud.com/TzVrm

☆여의도 증권가 일타강사 최선생☆

불법광고시 민사소송 조치합니다.

sktcloud.com